졸업생 후기
내용
1년동안 담임 선생님, 각 과목 선생님, 행정 선생님 그리고 원장님까지 모두 꼼꼼히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엔 언제 이걸 다 공부하지? 실습 기간은 거의 반년인데 어떻게 하지? 싶었는데 벌써 한해가 가버렸네요. 선생님들께서 좋은 말로 응원해주시고 가끔은 쓴소리로 동기부여도 해주시며 이끌어주신 덕에 잘 버텼습니다.
실습할 때 많은 걸 느꼈지만, 무엇보다 타학원 실습생들을 만나게 되면서 다른곳보다 방침이 체계적이고 세세하다는걸 알게된 후 더 좋았습니다. 1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흐트러지지 않으려면 누군가 중심을 잘 잡아줘야 하는데 저희 학원이 그런 역할을 해주었네요. 작년에 영통경기간호학원을 선택한게 정말 좋은 결정이었다는걸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취업 조건을 까다롭게 정해서 우여곡절이 많았는데도 계속 신경써주신 취업 선생님, 정말 죄송하고 또 감사해요! 처음이라 욕심이 많아 출퇴근 거리부터 진료 과목, 기타 복지 조건까지 이것저것 많이 따졌는데 결국 원하던 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특히 주사를 배울 수 있는 내과나 외과를 가장 원했는데, 조건에 딱 맞는 내과를 가게됐어요! 다음주에 바로 출근이라는게 믿기지 않네요. 뭐든지 겪어보기 전까진 모른다지만, 저도 까다롭게 군만큼 최대한 열심히 버티고 일해보려고 합니다. 취업까지 오래 걸렸는데도 끝까지 케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들의 가르침을 깊게 새기고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일하는 간호조무사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반 학생들 모두 멋지게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1
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