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후기
내용
학교 졸업후 여러가지 아르바이트만 하던중 친구의 추천으로 영통경기간호학원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맞은 입학식 부터 아 !!!! 쉽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에 겁도 더럭 났습니다.
학원수업을 하면서 처음 듣는 이야기인데 듣기 쉽고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들을 보며, 쉽지 않겠다는 생각 더하기
재미있다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습 780시간 까지 마치고 나니, 이제 시험이 코앞인데. 그때부터 진정한 영통경기간호학원의 뒷심이 발휘되었습니다.
담임선생님 뿐만 아니라, 각 과목 선생님들이 거의 1:1로 케어를 해주셔서 시험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학교다니면서 한번도 시험에 자신있었던 적이 없어서, 취업도 시험후로 하고 싶다고 취업담당선생님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제가 부탁드린대로 9월 11일 간호조무사 시험일 이후로 취업담당선생님의 1:1 맞춤 취업지도가 시작 되었습니다.
취업은 알아서 해주시겠다고, 공부에 전념하라고 했던 선생님이 저한테 맞는 , 제조건을 맞추어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팁까지......
병원면접도 무사히 마치고 (병원에서는 영통경기간호학원 에서 추천받은 친구는 무조건 믿는다는....) 출근을 하고, 월급도 받았습니다.
아르바이트만 하던 터라 정규직이 어떨까, 할수 있을까 했지만, 학원에서의 일년은 저를 충분히 할수 있도록 훈련이 되었습니다.
공부하고, 실습도 재미있었지만, 이제는 월급까지 받고 보니, 내 자신이 더욱 뿌듯합니다.
앞으로 영통경기간호학원에 입학하실 여러분들도 모두 화이팅 하시고, 학원을 믿고, 선생님을 믿고 따라와 주면 어느새 어였한 간호조무사로써 당당히
일어설수 있을거예요..
시작하시는 분들, 시작하실 분들 모두모두 화이팅 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열게 해주신 영통경기간호학원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