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동안
작성자
졸업생
작성일
2025-10-31 03:50
조회
124
2024년 9월 입학, 25년 9월졸업,그리고 시험, 그리고 취업!!!
일년동안 학원을 다니면서, 끊임없이 내가 옳은 선택을 한것인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수업을 참여했습니다.
학원생활은 너무 좋았지만, 이일이 내게 맞을까 할수 있을까, 내가 50이 넘었는데...
취업상담때 조건은 딱 2개, 집하고 가까운곳, 그리고 한의원
그때는 나정도의 조건이면, 없는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햇는데
취업선생님의 알선으로 면접보고 출근하고보니.. 조건이 나름 까다로웠는데 울 선생님이 다 맞춰주셨구나 싶어요
현재 집에서 걸어다닐수 있는 한의원 근무중인데
너무 좋고 내 적성에 딱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