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후기

Re:감사합니다.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1 16:40
조회
73
선생님들과 행정 선생님들에 대한 따뜻한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과 학원 생활 모두 만족스럽게 느끼셨다니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영통경기간호학원에서 배운 내용들이 현장에서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