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3 졸업생입니다
작성자
😊
작성일
2026-04-08 18:49
조회
116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과정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힘들고 어려운 순간들도 있어서 쉬운 과정은 아니었던거 같아요 처음엔 쉽게 생각하고 시작했지만 간호조무사라는 일이 쉽게 생각해선 안되는 일이라 느끼며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자격증도 취득하며 취업까지 과정을 마친 지금 정말 뿌듯하고 기쁩니다 도움주시고 응원해주셨던 학원쌤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쌤들 덕분에 힘든 과정 마칠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