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후기

Re:잘 배우고 갑니다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1 16:41
조회
36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길게 느껴졌던 시간이 금방 지나갈 만큼 열심히 함께해 주셔서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집에서 거리가 있었음에도 영통경기간호학원을 선택해 주시고 만족스럽게 마무리하셨다니 큰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배운 내용을 잘 살려 멋진 간호조무사로 성장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