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후기

Re:졸업생 후기입니다!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6-05-11 16:40
조회
47
정성 가득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1년 동안 성실하게 배우고 실습까지 열심히 해낸 만큼 앞으로 현장에서도 멋진 간호조무사로 성장하실 거라 믿습니다.
영통경기간호학원에서 배운 내용들이 앞으로의 병원 생활에 든든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자격증 취득과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길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