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후기
- 첨부파일0
- 추천수
- 1
- 조회수
- 98
내용
안녕하세요
영통경기간호학원 2023년 9월에 졸업한 졸업생 서 ●●입니다.
영통경기간호학원은 2022년 11월에 입학하였습니다.
학교 졸업하고 오랫만에 듣는 수업이다 보니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ㅎ 선생님들이 어찌아시고, '지금 다 이해 못하셔도 됩니다. 여러번 반복 하니,걱정말고 영통경기간호학원을 믿으세요'
그 말을 듣는 순가, 어 ... 내 표정을 읽으셨나...? 하면서도 묘하게 안심이 되었습니다.
근데 정말로 수업을 들을수록, 이해가 안가고 외워지지 않았던 것들이 어느 순간 머리에 쏙쏙 꽃히게 되었습니다.
신기하네... 내가 이해력이 좋아졌나..? 수능을 다시 준비해 볼까..?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 였습니다.
집에서 용돈받으며 다니기에는 부담이 되는 나이라 취업선생님께 아르바이트도 부탁을 드렸고, 선생님은 집가까운 병원에 아르바이트를 연계해 주셔서
그 덕분에 더 많은 것들을 현장에서 배울수 있었습니다.
실습하는 기간동안도 교무담임선생님. 행정선생님. 들의 케어(?) 를 받으며 실습을 마쳤습니다.
사정상 중간에 이사를 가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이나 처우 등 입장에 맞게 잘 고려도
해주시고 항상 궁금한 것 등 질문하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시험보고 일주일만 쉬었다가 취업을 하겠다고 취업상담때 말씀드린대로, 딱 일주일후 면접을 기회를 주셨고, 이제 출근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통경기간호학원을 1년동안 다니면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은 극복이 되었습니다.
하여 곧 있을 출근도 걱정이 아닌 기대감으로 설렙니다.
영통경기학원 너무 감사합니다 ~!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도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1
0
-
영통
중간에 이사가셔서 2시간 걸리는 거리를 다니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1 년전
취업은 집에서 5분컷이라 너무 좋다고 하셨는데, 새롭게 시작되는 순간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힘이 되는 영통경기간호학원이 되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