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졸업생 후기

제목

졸업한지 벌써....

작성자
윤**
작성일
2022.04.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1
내용
간호학원에 입학하기로 마음을 먹고  여러 학원에 상담을 받았지만, 다른 학원들은 다 눈에 차지 않았습니다.
그러던중 엄마의 추천으로 영통경기간호학원에 상담을 받게 되었고, 원장님의 마인드와, 합격율, 취업률 보고  2020년 3월 영통경기간호학원에 입학을 하고 
1년동안 학원수업과, 실습까지도 잘 마쳤습니다. 
학원에서의 수업을 통해 국시에 대해 별 어려움없이 합격하고, 든든한 영통경기간호학원의 취업팀의 알선으로 건강검진센터로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하는 일이라 긴장도 하고, 실수도 있었지만, 실습을 해봤던 경험덕분인지  움츠려 들지 않고 열심히 근무 했었습니다.
개인적인 상황으로 퇴사를 하게 되고, 다시 취업을 하기 위해 영통경기간호학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졸업한지 1년이 넘게 지났지만, 어제 본 학생처럼 너무 반갑게 맞아 주시는 학원 선생님들 덕에, 그동안의 일들에 대해 수다(?) 아닌 수다를 하게 되었고,          최종 목적인 재취업의 알선까지 부탁 하게 되었습니다.
졸업하기전에 상담했던 것처럼 취업쌤은 차분히 내가 원하는 분야, 시간, 조건등에 관해 물어보시면서 재취업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생각만 하던 것들이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구체화가 되었고, 진정 원하는 것도 다시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후 몇일 지나지 않아, 이비인후과 면접을 보게 되었고, 이제 출근일자도 정해지게 되었습니다.

멋모르고 입학하였지만, 하루하루 수업이 계속될수록 더욱 깊이가 느껴지는 , 졸업했음에도 다시금 품어주시는 학원으로 인해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잘 알려주시고, 잘 인도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통경기간호학원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 새로운 도전 화이팅 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